10월 넷짜주 근무
월 : 스윙
화 : 스윙
수 : 1충하차
목 : 2층하차
금 : 1층 하차
토 : 스윙
월 : 스윙
화 : 스윙
수 : 1충하차
목 : 2층하차
금 : 1층 하차
토 : 스윙
9:30- 10:00 소분 10:00- 스윙 아이스카페라떼 땡긴다.
해마다 힌번씩 앓는 몸살이 올해도 찾아왔는데 약을 먹으며 일을하며 넘겼다. 이렇게도 극복이 되는건지, 아님 약하게 온건지 모르지만 신기하게 회복되고있다.
글쓰기가 이렇게 어려운 것인지 몰랐다. 자체 검열의 브레이크에 걸린 것 인지… 누가 뭐라고 하는 것도 아닌데 글은 못쓰고 고수익자들의 이야기를 듣고 있으면 속이 타들어간다. 비교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지만 나만 결과를 내지 못하는것 같아 한숨이 연달아 터진다. 정말 글쓰기는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닌지 속이 참 답~답하다. 하루에 3천만원 찍는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다. 하루100달러만 찍어도 좋겠다….

오랬만에 마음정리차 스타벅스에 왔는데 아직 10시전인데 사람들이 꽤 있다. 도서관보다 분워기는 훨씬 좋네 역시… 만인의 오피스답다 1. 1시간뒤 중요한 미팅 한시간뒤 중요한 미팅이 있눈데.. 마음정리 하러 왔는데 집중이 잘 안됀다. 약간 아니 조금 더 긴장이 되네… 다른 날 같으면 일터에서 열심히 일하고 있을텐데.. 럭셔리한 이시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가 왜 이리 부드럽냐… 내 커피만 먹다가 다른 커피…

8월 25(일) 휴무 8월 26(월) : 1층 하차 휴게전 중량:9 신선:12 휴게후: 8월 27(화): 휴무 CT검사 8월 28(수): 1층 하차 – 이형존 작업중 오른손 부상 8월 29(목): 소분류 스윙 8월 30(금) : 소분류 스윙 8월 31(토) : 2층 하차
다시 태어날 수도 없고 인생 리셋 할 수도 없어 일기장 같은 공간을 만들었다. 지인들과 연결된 SNS에 차마 하지 못할 말들도 기록으로 남겨놓기 위해, 그리고 인터넷 세상에서 태어나는 기분으로 만들었다. 과연 여기서 성장하며 인맥까지 만들어 나갈 수 있을까?기대하며 시작해 본다. 처음 시작한 날 2024년 5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