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ilar Posts

손바닥은 나아가는데 다른곳들이 아프다
손바닥위 붓기는 많이 가라 앉았는데 넘어질 때 다른근육들이 놀랐는지 어깨, 목, 허리가 이프다.. 그래도 작업장에 들어오니 긴장이 되서 그런지 집에서 아프던곳들의 통증이 약하게 느껴진다.

지벤안전화 구입 zb-171s 발이 정말 편안한가?
사용하던 *파 안전화 왼쪽 끈이 끊어지고 발등보호대가 떨어져 구입을 망설이던 안전화 구입을 서둘렀다.zb-171s 지벤 안전화를 구입 착용해 보았습니다.다른 모델들도 있었지만 디자인과 가격대가 적절(8만원 중반~9만 초반-270mm기준)해서 선택해 보았다. 첫 인상 혹시 지난번에 사용했던 네* 안전화는 디자인은 예뻤지만 발이 너무아파서 차마 버리지 못하고 그냥 발을 적응시켰는데 정밀 바보같은 짓이었움. 일단 지벤안전화는 처음 신었을때 착용감부터 남다르다. 편안하게 발을…

오늘은 생각보다 쌀쌀 체감추위
반팔입고 쿠팡왔는데 캠프가 생각보다 쌀쌀하네… 사람들 다 춥다하네… 벌써 금요일 한 주가 참 빨리도 간다. 콤부차 잘 안먹는데… 어제 마셔보니 괜찮아 오늘은 얼음에 타왔다.. 조출 안하니 여유만만이네…

몇초만에 감성을 휘감는, 소란했던 시절에 – 빌리어코스티
쿠팡알바를 가면서 라디오에서 들려오는 ‘넌 기억하고 있는지~ 모두 잊은 듯 지내는지~ 비 내리는 날이면~ 널 떠올리곤 해~ 조기 출근일 없는 날이어서 느지막이 출발해 약간 마음이 조급해져 있었다. 신호대기때 썬크림을 바르며 거울을 보고 있는데… -넌 기억하고 있는지~.. 한소절이 나오는데 감성의 공기가 가슴을 뚫고 들어왔다. 가사와 내 기억이 같은것은 아닌데,, 멜로디와 가사가 판타지를 불러 일으킨다. 새벽에 비가…

반팔티 입었으면 큰일 날뻔 했다
어제 날씨가 좀 쌀쌀해 반팔티가 좀 무리였나 싶었다. 그래도 하차라서 몸에서 땀이 나고 날씨에 땀이 식는 밸런스가 적절해서 괜찮았다 겨울내 그랬던 것처럼 오늘은 긴팔에 반팔티를 레어어로 껴입고 쿠팡출근.. 어제 근무 막바지에 ‘대분류’로 이동 토트박스에 번호순으로 분류해 보내는 작업을 했는데 오늘은 이작업이 메인 포지션이다. 이게 과연 잘하는 짓인가? 싶었다. 소분류에서 토트에 분류만 스피드 있게 하면 됐는데…

배곧 가챠숍 뽑냥 캡슐 인형 피규어 캡슐토이
퀄리티 있는 캡슐인형 뽑기, 가챠숍 가보셨나요? 본전도 찾기 어려운 인형뽑기보다 확실한 득템형 가챠가 좋지 않울까요? 시흥 배곧사시는 분들은 한번가보세요. 위치는 어디? 경기 시흥시 서울대학로264번길 7 . 148호(배곧동, 시흥배곧 아브뉴 프랑센트럴 퍼플) 24시간 영업,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이용 출입문 부터 팬시하게 꾸며져 있어 흥미가 가는군요 샵 내부에 진열된 가챠기계들,주면에 인형뽑기가계들이 많은 편인데 가챠전문숍은 이곳이 유일! 특이한 점은 판매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