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malist image of a black t-shirt on a hanger with dramatic shadows on a white wall.

반팔티 입었으면 큰일 날뻔 했다

어제 날씨가 좀 쌀쌀해 반팔티가 좀 무리였나 싶었다. 그래도 하차라서 몸에서 땀이 나고 날씨에 땀이 식는 밸런스가 적절해서 괜찮았다

겨울내 그랬던 것처럼 오늘은 긴팔에 반팔티를 레어어로 껴입고 쿠팡출근..

어제 근무 막바지에 ‘대분류’로 이동 토트박스에 번호순으로 분류해 보내는 작업을 했는데 오늘은 이작업이 메인 포지션이다.

이게 과연 잘하는 짓인가? 싶었다. 소분류에서 토트에 분류만 스피드 있게 하면 됐는데 이젠 대분류에서 스캔을 하지 않고 보내니
소분류에서 스캔을 찍어서 분류를 해야 한다나??

적응할 만하면 바뀌냐?

그래도 오늘 열라 정신없이 분류해 던졌다. 한 3팔레트 해치웠나? 이제 소분류로 가란다. P군께서..

소분류에서 스캔을 해서 분류를 하는데 예전보다는 스캔 그립감이 손에 익어서 인지 생각보다는 괜찮았다.

그런데 캠프가 엄청나게 부산하게 움직였는데 타켓 추정치는 3만 후반이었는데 실제는 어땐는지 알 수 없네..

느낌상… 소란한 만큼 효율은 없는것 같다. 아직 소분류 스캔+분류가 익숙치 않아서 그런지.. 좀 지나면 더 빨라질까? 알게 뭐야..

배치표를 보니 내일(일)도 같은 포맷으로 움직이나 보다…

그것보다 2층 중량 몰빵이나 되돌려놔! 예전이 좋다고… 중량,중량,중량, 신선,신선,… 이렇게 말야….

Similar Posts

  • 간이사업자에서 일반사업자로 변경

    정식파트너 계약후로 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해 간이사업자에서 일반사업자로 변경을 위해 홈텍스에서 간이사업자 포기분서를 제출하였다. 요즘은 거의 모든게 온라인으로 처리가 가능해 홈텍스에서 간이사업자포기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후 PDF로 전환하여 제출하면 그것으로 끝이다. 물론 처리하는데는 몇일이 걸릴지 모르지만 세부서에 방문하지 않아도 이렇게 원스톱으로 진행되니 참 편한 부분도 있다.8월이 얼만 남지 않아 9월 1일 부터는 일반과세자가 될것 같다.일반 과세자로 얼마나…

  • 추석연휴에도 쿠팡근무

    이번 추석에는 근무다 추석연휴 마지막날 쿠팡근무 10-2시 사이는 31도 이상인데습도가 너무 높아 일하는 노동강도보다 100미터 달리기를 한것처럼 숨이 너무차올라왔다퇴근 한시간 전부터는 내일은 근무를 취소하고 하루 쉴까?매일 이시간이면 드는 생각들… 그래도 연휴는 시급*1.5배라서 기분이 좋네. 바쁜순간에도 또 생각, 생각 바쁘고 힘들고 숨이차올는 찰나에도 돌아가신 아버지 생각 어머니생각이 짧은 시간급속이 젖어 들기도 한다.나와 동생을 낳아놓고 어머니는 42세…

  • 찌질함에 대한 단상

    10CM 노래들을 좋아 하는데 그 중 ‘스토커’노래를 듣다보면 어떻게 이렇게 예쁜 멜로디에 이렇게 찌질한 가사를 입혀 놓았을까?내가 찌질하거나 약간 염세적인 분위기의 노래들을 좋아하긴 했지만 이건 너무했다 싶어 멜로디는 흥얼 거려도 가사를 읖조리는건 하지 않는다. 아니 하기 불편하다. ‘찌질하다’라는 말이 순우리말 ‘지질하다’에서 파생된 말이라고 한다.(국어사전) 지질하다:보잘것 없고 변변하지 못하다. 유명한 감성적인 발라드 아니 발라드에 부터 댄스곡까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