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일 빈속에 아이스아메리카노 머리가 어질..
카페인 탓인지 빈속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머리가 약간 띵~ 하고 어질하다. 수면이 부족한 탓일까?
나이가 들어서 일까? 체력탓일까? 카페인의 영향이 느껴진다.
저녁에 커피를 마시면 잠이오지않는다.
카페인 탓인지 빈속에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머리가 약간 띵~ 하고 어질하다. 수면이 부족한 탓일까?
나이가 들어서 일까? 체력탓일까? 카페인의 영향이 느껴진다.
저녁에 커피를 마시면 잠이오지않는다.
인증서 발급한도에 도달했다고 메시지가 나와 일주일을 기다려야 한다는데 3일정도 후 다시 시도했는데 무사히 발급완료 되었다. 임시로 방화벽은 열어논 상태로 진행 하였고, 도커포트 80** 을 역방향 프록시로 셋팅해 놓은상태로 그리고 2차 도메인운 www 한개만 추가해 놓은상태로 발급하였고 나머지 하위도메인은 차후에 추가하여 갱신하는 방향으로 가닥을잡고 집행하였다. 그렇다면 여러개의 워드프레스 도커이미지로 사용하지 않는 포트를 이용하여 추가 할 수있는지가…
그냥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좋았을까? 도메인을 구매해서 겨우겨우 셋팅을 마쳤다. 도메인에 보안인증서를 적용하는데 실패해서 아직은 이대로 써야 할 듯하다. 왜 이렇게 사서 고생을 하는가? 싶기도 하다. 이렇게 오늘 도메인이름으로 온라인에서 태어난 기분으로 시작해 본다. 개인서버로 계속 유지 할 수 있을 지 모르겠으나 시작은 했다. 리셋하고 싶다. life…

이 드라마를 이렇게 계속 보게 될 줄은 몰랐네. 5회차 마지막 씬 – 극적인 입맞춤… 하지만 스토리 흐름상 쉽게 화해의 분위기가 연출되진 않겠지? 김지원의 페이스를 보며 “이 정도 생겼으면 없던 용서의 마음도 생기겠다.. 사람 얼굴이 CG같네..” 하지만 사람의 관계라는게 그렇진 않겠지?아무리 예쁘고 잘생기고 모든걸 다가졌어도 감정의 골이 깊어 지면 서로를 용납하는게 쉽지 않겠지…
애플뮤직, 애플티비.. 패밀리 구독 20,900, 넷풀릭스, Xbox 게임패스, 인터넷, 핸드폰에 이젠 닌텐도 온라인 구독까지 하게 생겼다. 월세까지 구독개념에 넣으면…

일찍일어나나자마 곧바로 일을 시작하지 않으면 축축쳐진다 긴장이 풀려서 그러나…

다정한 말이란 부드러운 말로 예의를 갖추고 하는 태도만을 말하는 것이 아닌것을 알았다. 내용적으로 보면 다정한 말이란 좋은 피드백에 가깝다는 생각이 든다. 김종원 작가님이 말하는 다정한 말이란? 다정한 말 이란? 다정한 말을 하기 쉽지 않은 이유 다른사람에게 그사람의 장잠을 볼 수 있는 안목이 있어야 하고 본 것을 표현 할 수 있는 표현력이 있어야 하고 표현할 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