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놀로지 자체 DNS 서버는 일단 중지..
셋팅 초기에만 잠깐 열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국가별로 작동을 안한다.
처음부터 인되는것도 아니고, 도메인 등록업체 네임서버를 일단 써야 할것같다.
셋팅 초기에만 잠깐 열리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국가별로 작동을 안한다.
처음부터 인되는것도 아니고, 도메인 등록업체 네임서버를 일단 써야 할것같다.

스시, 롤, 셀러드바 쿠우쿠우 가격이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큰 변경은 아니고 기존가겨에서 평일런치와, 주말 공휴일 일부만 약간의 가격인상인상이 있었습니다. 큰 차이는 아이고 일부 이용 가격만 1000원 인상되었네요. 가격은 얼마나 올랐나? 평일 런치가 25,900 에서 26,900원 1000원 인상 평일 디너는 30,900그대로 주말/공휴일(성인/중고생) 34,900원으로 기존가격보다 1000원 이상된가격으로 추등학생은 평일 런치 16,900 디너 주말은 17,900 미취학 아동(36개월 이상)9,900입니다. 대기…

이 드라마를 이렇게 계속 보게 될 줄은 몰랐네. 5회차 마지막 씬 – 극적인 입맞춤… 하지만 스토리 흐름상 쉽게 화해의 분위기가 연출되진 않겠지? 김지원의 페이스를 보며 “이 정도 생겼으면 없던 용서의 마음도 생기겠다.. 사람 얼굴이 CG같네..” 하지만 사람의 관계라는게 그렇진 않겠지?아무리 예쁘고 잘생기고 모든걸 다가졌어도 감정의 골이 깊어 지면 서로를 용납하는게 쉽지 않겠지…
그냥 웹호스팅 서비스를 이용하는게 좋았을까? 도메인을 구매해서 겨우겨우 셋팅을 마쳤다. 도메인에 보안인증서를 적용하는데 실패해서 아직은 이대로 써야 할 듯하다. 왜 이렇게 사서 고생을 하는가? 싶기도 하다. 이렇게 오늘 도메인이름으로 온라인에서 태어난 기분으로 시작해 본다. 개인서버로 계속 유지 할 수 있을 지 모르겠으나 시작은 했다. 리셋하고 싶다. life…

5년만에 33억신화의 알파남.. 타이탄철물점과 조인해서 무료강의열리는데 소문난잔치 먹을것이 있을지.. 그냥 수강자모집을 위한 마케팅으로 끝날지 궁금하다 그래도 이번 강의는 궁금하기는 하다. 피로에 젖은 내몸을 깨유는 에너지가 될 지 한번 들어보기로하자..

몇번의 재설치와 삽질끝에 시놀로지 나스에 워드프레스 설치를 마쳤다. 도메인과 보안 인증서등 몇가지 세팅이 남았지만 도커와 포트포워딩의 개념을 이해하고서 설치를 했는데 아직 오류와 에러메시지 대처에는 익숙하지 못하다. 이제는 역방향 프로시서버와 보안, 도메인, 네임서버, 아직도 명확히 익혀야 할게 많지만 기분은 좋네.. 아… 망고빙수 생각난다 ^^
애플뮤직, 애플티비.. 패밀리 구독 20,900, 넷풀릭스, Xbox 게임패스, 인터넷, 핸드폰에 이젠 닌텐도 온라인 구독까지 하게 생겼다. 월세까지 구독개념에 넣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