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원두 도착 – 콩볶사 예가체프G4

몇일동안 쿠팡이츠 배달잉을 하느라 커피를 마시지 못했다. 지난 달 주문한 원두가 다 소모되기도 히고, 토요일 도착한 원두를 이제야 개봉해봄.

콩볶사 에디오피아 예가체프G4-역시나 똑같음 포장패키지

이제 패키지 디자인도 한번쯤 바꿨으면(예가체프G4)

원두상태를 한번 보자꾸나

자 A4용지에 한움쿰 쏟아보았다

예가체프G4 홀빈상태

사실 난 확연한 결점두외엔 봐도 디테일한 판정능력은 아직 없다. 하지만 매번 주문할때 마다 약간씩 맛이 달라지는것은 느껴져 한번씩 이렇게 살펴보고 사진을 찍어 둔다.

확실히 신선힘 원두는 맛과향이 살아있다

한달이 다되어가면서 마지막 남은 원두는 가스도 빠지고 향도 약해져 있는 원두상태를 추출하다가 새로 주문한 원두를 추출해 보면 맛과향이 확실히 차이가 난다.

여기에 견과류나 버터가 들어간 쿠키나 과자를 한입먹고 마셔보면 입안에 감도는 맛과 향이 엄창나다.

더 폭넓은 원두를 주문해 먹고 싶으나 1kg 패키지를 구매하면 다 먹기도 전에 예가체프향이 그리워져 쉽사리 다룬 커피를 주문하지 못한다.

200g정도 소량패키지로 여러가지로 구매해 봐야겠다.

끝.

Similar Posts

  • 드디어 반삭(9mm 삭발)하다

    몇달 전 부터 마음 먹었던 삭발(?) 단행하였다. 처음부터 머리를 밀어버릴 용기가 나지 않아 4단계에 걸처 드디어 오늘 삭발 단행 결과는 예상했던 이미지와는 너~무~ 멀다. 머리 몇CM의 차이가 이렇게 클 줄이야. 다음번에 다식 밀 용기가 다시 나지 않을 듯.. 하지만 몇일 더 지나 봐야겠다. 머리속 저 멀리서 또하나의 자아가 말한다 “야 브레이킹 배드의 월터라도 될 줄…

  • 짐캐리의 스피치 실력

    유튜브에 올라온 짐캐리의 유명배우들의 패러디를 보다가 짐캐리의 예전 시상식또는 행사에서 수상소감등의 스피치 하는 모습을 보았다. 코미디언 또는 배우로서 모습만 보다가 그의 스피치 실력을 자세히 보게되니 그의 대단함이 느껴진다.어떻게 저렇게 말을 잘 할 수 있을까? 퍼포먼스와 연기와 연설의 경계를 오가며 말하는 그의 능력과 내공이 놀랍다.무슨 일을 또는 직업으로 사는가 보다 어떻게 사느냐가 더 중요함을 느끼게 해주는…

  • 쿠팡이츠배달파트너 첫날 후기

    쿠팡이츠앱을 설치하고 안전교육을 이수하고 다음 날인 오후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첫날 배달을 해보았습니다. 배달앱을 온라인으로 켜자마자 콜을 받았습니다. 오늘 첫날 배달에 어떤 일이 있었을까요? 첫콜을 받다 모닝 차를 시동을 켜고 스마트폰 배달앱을 열고 배달시작 스위치를 온으로 켜자마다 콜이 올리더라고요. 흥분된 마음으로 픽업장소로 향했습니다. 픽업매장은 7층 당구장의 샵인샵에서 픽업을 했고 배달 장소는 축구장이 있는 공원으로~ 고고~…

  • 결혼생활이란 참으로 어러운 것

    결혼생활이란 참으로 어렵고 고단함을 동반한다. 배우자에게 생각지 못한 공격과 지적을 받아야 하고 자신의 결점들을 벌거벗겨지듯 평가 당하게 된다. 모든 것을 다 알고 결혼 할 수 없지만 결혼후 발견하게되고 또 맞딱 뜨리게 되는 문제들은 사소하면서도 중요하고 묵직하면서도 도 별것 아닌 것들.. 이러한 것들은 공부하고 대비하기도 쉽지 않고 알고 있는것 조차 실생활에서 적용이 안되고 무력화 되는 것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