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07. 04 오늘 습도가 장난 아님

입은 옷의 소재 때문인가.. 습기때문인가..

땀이 주룩주룩 흐른다. 땀이 눈으로 들어간다.

Similar Posts

  • 10cm 안산 워터콘서트

    안산서머페스티벌 2025 물축제 여르미오 워터콘서트 10cm 공연소식 수많은 안산시민이 운집한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어 여름밤을 수놓았습니다 8월 16일 (토) 18:00~22:00 10cm 공연에 앞서 DJ 카시아 러브원 리센느 카노 등 공연 후 드디어 10cm 권정렬 시민들의 박수속에 등장. 전날 공연에는 오늘처럼 수많은 인파는 아니었다는데 이날은 10cm 공연 소문인지 사람들이 끝도없이 모였다. 10cm 등장전인데 몰리기 시작하는 사람들.. 시작 후엔…

  • 이른 휴가 소노호텔앤리조트 후기

    인파를 피하고 비용절감을 위해 휴가날짜를 빨리잡았다. 2박3일울 계획하고 강원도 홍천 소노비발디파크에 예약함 예약은 여기어때로 요즘은 어플특가가 전용홈페이지 예약보디 저렴해 여기어때로 1박기준 123000원에 2박을 예약했다. 15일 오후 3시에 체크인, 17일 오전 11시에 체크아웃 예전에 전망좋은방이 조금 더 비쌌지만 크게 차이없어 스탠다드로 예약 예전에 대명비발디파크 에서 브랜드화 하고 소노비발디로 바뀐모양이다. 패밀리, 취사 가능으로 4인기준 추가는 1인당 2만원…

  • 쓸쓸한 주말밤 나의 친구는 라면이다

    몸이 너무 지쳐 생산적인 의욕이 제로이다. 맘도 허하고 가짜허기가 찾아오지만 맘과 몸을 속이려고 편의점에 들렸다. 항상그렇듯이 막상가면 먹을게 별로 없다. 결국 나의 선택은 라면. 오늘은 컵라면 가성비같은 건 편의점에 오면서 부터 이미 없는것 이다.

  • 오늘 다시 영상편집 시작이다

    중단했던 무언가를 다시 시작한다는 것이 왜이렇게 힘든지… 유튜브 업로드를 멈춘뒤 거의 1년 반이 지나지 않았을까… 파이널컷을 다시 켜는데도 용기가 필요했다. 세팅했던 값들도 초기화해서 다시 시작하려니 시작하기도 전에 왜 이렇게 마음이 무거운지.. 일닽 프로그램을 켜고 작업창 부터 익숙해져야 겠다. 예전에 어떻게 했었지? 허접하게나마 나름 작업물을 업로지 하기까지 많은 시간을 쏟았는데 손을 놓고 다시 하려니 막막하다.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