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넷플릭스 돌풍 기대 이상이다

    넷플릭스에서 글로리 이후로 빠져들어 감상한 시리즈가 없었는데 돌풍이 기대이상의 재미를 주고 있다. 제목이 기대감을 주지 못했을뿐… 눈물의 여왕을 재미있게 보긴 했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로는 ‘글로리’다음으로 수작이네.대통령 당선까지의 시간이 짧긴 했지만 그만큼 속도감은 있어서 크게 나무랄 수는 없다. 그래도 뭘 볼까 망설이는 지인들에게는 권할만한 작품이다. 몰입을 방해할 만한 어설픈 설정도 크게 없고, 출연진들의 연기도 괄목할만하다. 총러닝…

  • 애니 바다가 들린다 를 보았다 25년이 지나서

    오늘 힘든 일을 마치고 내일 휴일이다. 힘든일 보다 힘든 쓸쓸함을 이기려고 넷플릭스를 기웃거리다 애니메이션 카테고리에서“바다가 들린다”를 선택. 바다가 들린다를 처음 알게된건 일본애니가 초고속 인터넷이 시작될 무렵, 아니 그 이전인가? VCD, 인터넷에 고화질 애니가 돌아다닐 시절에 알게되었는데, 유독 이 애니는 후 순위에 밀려 미루고, 미루고, 25년이 지난 지금에서야 보았다. 수채화풍의 배경의 옛 스타일의 애니인데 정감 있다.그렇게…

  • 눈물의 여왕 13화를 보며…

    홍해인은 뇌수술의 성공가능성을 기대하며 희망에 부풀어 있다. 수술부작용, 장기기억상실을 모른채… 백현우와의 가장행복한 시간을 보낸다.신혼부부처럼- 긴박하게 진행하던 스토리는 약간 루즈해진듯하다. 이런 달달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겠지만 이 시간이 길지 않을것 같은 느낌… 수술부작용 이야기가 나왔을때 기억삭제가 금새 예상되었다.. 아 새드인가? 예상 컨데 결국 홍해인이 부작용의 사실을 알게 되겠지.. 그리고 선택의 기로에서 어떤 결정을 하려 할까?그것보다 모슬희의…

  • 영화 시민덕희

    넷플릭스를 통해 시민덕희를 보았다.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 보이스피싱 피해자를 소재로한 영화 인데 참 탄탄하게 참 잘 만들었단 생각이 들었다.주연 라미란의 연기도 좋고 ‘더 글로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준 염혜란의 연기도 좋고, 장윤주도 이제 어색하지 않은 배우중의 한사람. 여러 영화에서 찌질한 역할을 자주 맡는 박병은배우의 연기도 자연스럽다. 박병은 배우는 처음엔 약간 짜증스럽지만 볼수록 정감이 간다. 인간미…